Seoul, South Korea

Seoul, South Korea

Latest Seoul, South Korea Instagram Posts

  • hye_jooline - HYEJU @hye_jooline 52 seconds ago
  • #굿모닝 🌿
.
매일 아침 스트레칭으로 시작해보세요
몸과 마음이 오늘하루를 더 잘보낼수있도록 기운이 날거에요
.
오산 기구필라테스 1:1전문🧘‍♀️
.
🔅체형교정
🔅재활운동
🔅다이어트
.
문의 카카오톡ID : lovelyhyeju1107 #굿모닝 🌿 . 매일 아침 스트레칭으로 시작해보세요 몸과 마음이 오늘하루를 더 잘보낼수있도록 기운이 날거에요 . 오산 기구필라테스 1:1전문🧘‍♀️ . 🔅체형교정 🔅재활운동 🔅다이어트 . 문의 카카오톡ID : lovelyhyeju1107
  • #굿모닝 🌿 . 매일 아침 스트레칭으로 시작해보세요 몸과 마음이 오늘하루를 더 잘보낼수있도록 기운이 날거에요 . 오산 기구필라테스 1:1전문🧘‍♀️ . 🔅체형교정 🔅재활운동 🔅다이어트 . 문의 카카오톡ID : lovelyhyeju1107
  • 1 1
  • wookchoi - 최욱 @wookchoi 2 minutes ago
  • 갑자기 문득 든 생각.
#커넥티드카가 실현되는 20xx년에는, 페이스북 좋아요처럼 양보 잘해주고 매너있게 운전하는 하는 차량에게 다른 운전자들이 ‘좋아요’를 주는 거다.
반대로 난폭운전,불법,끼어들기,차선물기 같은 개돼지 운전을 하는 차량에는 ‘싫어요’를 줄 수 있다.

좋아요가 누적되는 차량은 ‘내가 모범운전자요’하고 거드럭거릴 수 있겠지만 이 시스템의 백미는 ‘싫어요’누적이다.
싫어요가 평균 이상으로 누적된 차량은 다른 운전자들이 더 신경쓰게 되고 싫어요를 더 누를 확률이 높아진다. 이들이 차에서 내리면 ‘어머어머..저런 개돼지 좀 봐. 웬일이니 멀쩡하게 생겨가지고’와 같은 따가운 시선을 받는다.경찰도 이런 개돼지 운전자들을 중심으로 교통단속을 하게 되면, 행정력 낭비도 조금 덜 해질거다.

그럼 개돼지운전자들은 점점 더 도로 위로 나서기 힘들어질테고(아 왜 나만 가지고 그래!! 경찰차가 나만 쫓아다녀요 같은 후기가 인터넷에 올라올지도 모른다) 마치 유전자의 진화과정처럼 개돼지 운전자들은 자연스레 도태되거나 혹은 모범운전자로 개과천선해야하는 기로에 서게 되면서, 우리의 도로는 누가 강요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운전하기 좋은 환경으로 급속도로 개선될 것이다 ...는 생각은 #자율주행차가 일반화되면 쓸모없겠지.. ...라는 쓸데없는 생각을 #반자율주행 모드 중 글로 남겨봄 (feat. G90) 갑자기 문득 든 생각. #커넥티드카가 실현되는 20xx년에는, 페이스북 좋아요처럼 양보 잘해주고 매너있게 운전하는 하는 차량에게 다른 운전자들이 ‘좋아요’를 주는 거다. 반대로 난폭운전,불법,끼어들기,차선물기 같은 개돼지 운전을 하는 차량에는 ‘싫어요’를 줄 수 있다. 좋아요가 누적되는 차량은 ‘내가 모범운전자요’하고 거드럭거릴 수 있겠지만 이 시스템의 백미는 ‘싫어요’누적이다. 싫어요가 평균 이상으로 누적된 차량은 다른 운전자들이 더 신경쓰게 되고 싫어요를 더 누를 확률이 높아진다. 이들이 차에서 내리면 ‘어머어머..저런 개돼지 좀 봐. 웬일이니 멀쩡하게 생겨가지고’와 같은 따가운 시선을 받는다.경찰도 이런 개돼지 운전자들을 중심으로 교통단속을 하게 되면, 행정력 낭비도 조금 덜 해질거다. 그럼 개돼지운전자들은 점점 더 도로 위로 나서기 힘들어질테고(아 왜 나만 가지고 그래!! 경찰차가 나만 쫓아다녀요 같은 후기가 인터넷에 올라올지도 모른다) 마치 유전자의 진화과정처럼 개돼지 운전자들은 자연스레 도태되거나 혹은 모범운전자로 개과천선해야하는 기로에 서게 되면서, 우리의 도로는 누가 강요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운전하기 좋은 환경으로 급속도로 개선될 것이다 ...는 생각은 #자율주행차가 일반화되면 쓸모없겠지.. ...라는 쓸데없는 생각을 #반자율주행 모드 중 글로 남겨봄 (feat. G90)
  • 갑자기 문득 든 생각. #커넥티드카가 실현되는 20xx년에는, 페이스북 좋아요처럼 양보 잘해주고 매너있게 운전하는 하는 차량에게 다른 운전자들이 ‘좋아요’를 주는 거다. 반대로 난폭운전,불법,끼어들기,차선물기 같은 개돼지 운전을 하는 차량에는 ‘싫어요’를 줄 수 있다. 좋아요가 누적되는 차량은 ‘내가 모범운전자요’하고 거드럭거릴 수 있겠지만 이 시스템의 백미는 ‘싫어요’누적이다. 싫어요가 평균 이상으로 누적된 차량은 다른 운전자들이 더 신경쓰게 되고 싫어요를 더 누를 확률이 높아진다. 이들이 차에서 내리면 ‘어머어머..저런 개돼지 좀 봐. 웬일이니 멀쩡하게 생겨가지고’와 같은 따가운 시선을 받는다.경찰도 이런 개돼지 운전자들을 중심으로 교통단속을 하게 되면, 행정력 낭비도 조금 덜 해질거다. 그럼 개돼지운전자들은 점점 더 도로 위로 나서기 힘들어질테고(아 왜 나만 가지고 그래!! 경찰차가 나만 쫓아다녀요 같은 후기가 인터넷에 올라올지도 모른다) 마치 유전자의 진화과정처럼 개돼지 운전자들은 자연스레 도태되거나 혹은 모범운전자로 개과천선해야하는 기로에 서게 되면서, 우리의 도로는 누가 강요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운전하기 좋은 환경으로 급속도로 개선될 것이다 ...는 생각은 #자율주행차가 일반화되면 쓸모없겠지.. ...라는 쓸데없는 생각을 #반자율주행 모드 중 글로 남겨봄 (feat. G90)
  • 2 0